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음 adfit(kakao adfit) 심사 결과

by 주워니엄마 2020. 4. 1.

다음 adfit이 kakao adfit으로 변경되었나봐요.

여튼, 방금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왔네요

 

 

결과를 어는정도 예측하고 있었기에 실망도 없습니다 ㅋㅋ

그런데 여기는 바로 오네요,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 알림이 왔으니까요~

 

kakaoAdfit 보류사유

 

보류사유.... 콘텐츠부족 ㅋㅋㅋ

콘텐츠 보충후 재심사 요청하라네요~

언제나 가능할까요?? ㅠㅠ

그래도 빠르게 결과가 오니 시원?섭섭합니다 ㅎㅎㅎㅎ

핸드폰 보니 문자로도 왔네요 ㅋㅋ 친절한 카카오애드핏입니다~~ ㅋㅋ

이메일로도 알림이 와있네요~~ 허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