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원이 폴리장난감~

by 주워니엄마 2020. 7. 16.

고모가 주원이 좋아하는 폴리 장난감을 사줬어요.

저번 이마트 갔을때 폴리만 사고 ㅋㅋ 다른건 안사줬거든요. 뭐 맘에도 안들기도 했지만

좀더 큰걸 사줄까했는데 그런게 잘 없더라고요.

이번에 고모가 전화와서는

주원이 좋아하는게 뭐라했지??

로보카폴리요~ 했더니

저렇게 많이 사서 보내셨네요 ~ ㅎㅎ

 

로이, 핼리, 엠버는 알겠는데 다른 애들은? 잘 모르겠더라고용

여튼 너무 좋아하는 주원군입니다 ㅎㅎ

 

아빠가 조립해주는 좋아하는 주원이 ㅋㅋ

 

고모 사랑해요~도 해주고!!

 

감사합니다~~~ 형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