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원이엄마의 일상

프리미어프로 공부중

by 주워니엄마 2020. 3. 24.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에는

무료도 많고요, 어플도 많아요~

어플도 유용한게 많아서 어플로 편집해도 될꺼같아요.

유료프로그램에는  베가스, 파워디렉터, 프리미어프로등 있어요. 이 세가지는 제가 다 다뤄본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 파워디렉터를 공부하고 그다음 배가스를 하고 그다음 프리미어프로를 공부하고 있어요~

프리미어 프로는 어도비사에서 만든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입니다.

유튜브에 영상을 올릴려면 좀더 세련된 표현의 영상 , 자막이나 컷편집을 잘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두면 좋을꺼같아요.

물론 무료로도 간단히 음악, 영상, 자막 넣고 만들수 있어요.

또 파워포인트로도 영상은 제작할수 있습니다.

 

다 재쳐두고 하나만 배워서 영상을 만들겠다?

그러면 파워포인트로 만들기를 추천해요.... 그러나 용량도 많이 차지하고 고화질의 화면이 나오는건 어렵겠지만요.

그래서 좀더 전문적이게 또 많은 표현이 가능한 프리미어프로를 공부하여 퀠리티있는 동영상을 만들 수있다면 더 좋겠지요.

주말 내내 온도가 올라가고 날씨가 좋더니

집앞 목련이 환하게 피었네요 또 간간히 벚꽃도 핀것도 봤구요.

봄인가봐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경제가 말이 아닌데... 잘 이겨내서 마음 놓고 놀러 나갈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인터넷으로 돈벌기?프로젝트는

아직 어떤곳도 수익이 난곳은 없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보류되었어요.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신청한것은 검토중이라 뜨더라고요... 

아무래도.. 방문자도 없고 내용도 그리 없으니 신청이 될까싶네요 ㅠㅠ

 

뭐하나 쉽게 되는건 없는거같아요 

노력이 필요!!

다이어트도 그렇고요 ㅎㅎㅎㅎ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신청이 되겠지요?? ㅎㅎ

 

구독 꾸욱!!

 

많이 놀러오세요~~

 

'주원이엄마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고시 결과??  (2) 2020.03.27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12) 2020.03.24
인터넷으로 돈벌기?  (0) 2020.03.20
카카오계정 초기화 요청  (0) 2020.03.19
즐거운 목요일  (0) 2020.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