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원이엄마의 일상

인터넷으로 돈벌기?

by 주워니엄마 2020. 3. 20.

 

 

요즘 저의 최대 관심사는

어떻게 하면

온라인으로 수익을 얻을수 있을까입니다.

그래서

어제도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대한

글들을 많이 찾아보고 읽어봤습니다.

 

인터넷에서 컨텐츠생산으로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은

유튜브크레이터

라이브방송크레이터

블로그 크레이터

어필어에이터 마케터

원고료 등등 있겠더라고요.

 

유튜브크레이터에 수익을 올리려면, 즉

광고를 달려면

달성해야하는 조건이 있더군요.

유튜브구독자 1000명,
동영상재생시간 4000시간

위 조건이 충족이 되면

유튜브에 수익창출신청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어떻게든 해볼생각이에요~! ㅋㅋ

지금 제가 공부하고 있는 동영상 편집(프리미어프로)으로

조금씩 올려볼까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프리미어프로 강의영상을
주로 보는데

편집하는 여자

조블리

비됴클래스 하쥔

이렇게 주로 보는데

저는 조블리 강의가 쉽게 다가오더라고요.

 

음...여튼 어제 검색해서 읽어본 결과는 네이버애드포스트가..

광고주에겐 유리하고 네이버블로거들에겐 별로 수익이 안간다는 것

그에 비해 구글 애드센스는 수익이 더 좋다는것

그래서 저는 티스토리와 구글블로그를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네이버블로그는 네이버가 블로그를 만들때부터

저는 만들어놓고 잘 쓰진않은 공간이라..

그래도 조금씩 티스토리와 같이 내용을 적어볼까 생각합니다.

수익은 별로 없겠다 싶지만.

그래도 아직 네이버로 검색하는 사람들도많고...

그렇기에 ㅋㅋ

그런데 어쩌죠...

지금 제 네이버블로그는 방문자수 1도 없는데 ㅠㅠㅠㅠ ㅎㅎㅎ

제가 주로 올렸던 sns는

카스스토리와 인스타였어요.

카스스토리도 생기자마자 시작했는데..

핸드폰으로 바로 올릴수 있어 편했네요~

그렇게 sns를 했는데

지금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찾다보니 구글 애드센스 승인으로

유튜브와 티스토리를 활용하는 것이였습니다

이제..

시작합니다!

두둥!!!

 

 

 

 

'주원이엄마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12) 2020.03.24
프리미어프로 공부중  (0) 2020.03.24
카카오계정 초기화 요청  (0) 2020.03.19
즐거운 목요일  (0) 2020.03.19
커피 한잔의 여유  (0) 2020.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