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니♥

1년동안 어린이집 활동을 기록한 키즈노트

by 주워니엄마 2020. 3. 26.

울 주원이...

어릴때부터 어린이집 보내서 미안해서 인지..

작년 1년간 기록을 남기고 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주원이 만6개월부터 보내기 시작했나봐요.

집근처 영아전담으로 보내다가 해가 바뀌면서 그곳이 폐업되어

사무실 근처 어린이집으로 옮기면서 키즈노트를 설치하고 하루하루 일상을 보게 되었지요.

 

일하면서 우리 아이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는지 알수 있는 너무 고맙게도 어린이집 선생님이 정성껏 올려주셔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키즈노트표지

 

보관함도 같이 할껄 그랬나봐요.. 좀더 오래 간직하려면 보괌함에 넣어 보관하는게 좋겠다싶네요.

겉 표지 디자인은 몇가지중 선택한거에요.
주원이 얼굴은 키즈노트 개인설정에 나와있는 사진인데요~

저 사진 돌촬영 사진이에요~ ㅎㅎ

지금보다 엄청 애기애기합니다.

 

 

 

처음 받았을때 뽁뽁이로 감싸고, 저렇게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었어요.

표지는 되게 두꺼워요~ ㅎㅎ 

 

 

맨 먼저 페이지 목차가나와요.

 

 

그리고 월과 달력이 표시되어있어요. 

 

 

그 다음장을 넘기면 사진과 알람장 글이 보이네요. 울 주원이 첫 등원했는데 울지도 않았다니~

지금은 떼쟁이인데 그때는 너무도 순한 아들이였어요 ㅋㅋ

이렇게 달별로 되어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부분에 카카오캐릭터들 나열되어 있는게 너무 귀엽네요~

 

 

키즈노트 앨범

 

앨범공간도 따로 있는데, 거기에도 사진이 올라와서.. 앨범도 같이 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해봤는데, 다음에 하거나 할때는 사진을 선택해서 하고싶은것만 3~4장 선택하면 좀더 페이지 수가 줄어들꺼같아요. 저는 이번에는 거의 사진을 다 넣었어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의 기억~!

총 300페이지입니다 ㅋㅋ

키즈노트에 올라온 사진을 편집해서 다른 곳에서 포토북을만들수도 있겠지만....

게으른 엄마는 키즈노트에서 편집해서 한꺼번에 할 수있다는게 넘 편해서 결제해 버렸어요~

키즈노트 결제하기전 롯데카드 할인으로 더 싸게 할수 있었는데, 그래서 롯데카드 발급받고(롯데 아임원더플 플러스) 그 카드로 결제했어요!! 키즈노트 30%할인 쿠폰도 적용해서 샀습니다~~ㅎㅎㅎ(롯데카드 발급받고 그 카드로 그달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달에 5만원 캐시백을 줘요!! 연중 이벤트가능하답니다!!)

정말.. 올해는 기념으로~ ㅎㅎ 함 만들어 봤는데요!

주원이가 커서 이 앨범같은 키즈노트를 보고는 어떤 느낌일지 이 엄마가 거금 주고 만든거라고 하면 좋아할까요?? ㅋㅋ

여튼 사랑해 주원아!!!!!

'주워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순이 컴퓨터로 놀기?  (4) 2020.04.21
자석 낚시놀이 장난감  (2) 2020.04.21
주원이를 위한 소비  (2) 2020.03.19
콩순이 컴퓨터 샀어요~  (2) 2020.03.13
내사랑 주원이  (2) 2020.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