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니♥

콩순이 컴퓨터로 놀기?

by 주워니엄마 2020. 4. 21.

 

주원이 아직 잘 가지고 놀지는 못하는데요 

가끔 가지고 놀긴하지만 ... 망가절꺼같지 가지고 놀아요 ㅠㅠ

 

콩순이노트북

3월14일에 촬영한 ㅋㅋ 주원이 콩순이 노트북 키고 끄고만 합니다 ㅋㅋㅋ

 

 

엊그제 촬영한 ㅋㅋ 콩순이 노트북가지고 노는 주원군인데요. 글자 읽어주는 것을 눌러서 읽게 했는데요.

관심은 ㅋㅋㅋ 자판 두드리다 발로 밟아버리는 주원군입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알아들을수 없는 발음이지만 따라 하는거 같기도하고요?? ㅋㅋ

그림그리기도 있고요, 게임하기도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