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워니♥

주말 놀이터에서~!

by 주워니엄마 2020. 4. 21.

코로나19때문에 어디 제대로 가지는 못하고

아파트 산책을 했는데 토요일 공기는 진짜 맑고 좋더라고요.

근데 바람이 좀 춥긴했어요.

그래서 주원이 좀 두꺼운 옷을 입혀 데리고나갔는데 ㅋㅋㅋ

뛰는 모습이 뒤뚱뒤뚱......

놀이터에 가니 5살 4살 남매가 놀고있더라고요. 그 아이들 따라 미끄럼틀 타고 공가지고 놀고

주원이 공을 좋아하네요.. 다음에는 저도 공을 가지고 나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요즘 너무 잘먹는 주원군

배가 올챙이?? 배에요 ㅋㅋㅋ

 

 

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빨리 뛰지는 못하고 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작년에는 병원을 거의 들락날락했는데 올해 2월?부터는 건강하게 잘자라고 있어서 너무 감사하네요.

튼튼해진거같아 좋아요.. 영양제?의 힘인가봐요 ㅋㅋㅋㅋ

 

최근에 600일 이였어요~!

500일때는 주원군 아파서 입원하는 바람에 기념도 사진도 못찍었는데 이번에는 케익사서 기념했네요!!

600일기념

 

 

주원이의 촛불끄기 차력쇼

주원이가 촛불을 꺼야하는데 남편이 꺼서, ㅋ 다시 촛불키고 했는데.... 하나가 안꺼져서 ㅋㅋ 주원군 손으로 샷! ㅋㅋㅋㅋ

아고 ㅋㅋ

이상 오늘로써 603일째 주원군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