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책리뷰] 어쩌다 보니 SNS 마케팅으로 월 1,000을 버는 사람이 되어 버렸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로 돈벌기

by 주워니엄마 2020. 4. 6.

 

 

최근들어 디지털 노마드의 삶에 관심을 가지고 또, 인터넷 수입에 대해 생각하다보니 눈에 들어온 책이였어요.

제목이 너무 확뛰네요. 책을 구매하면서 느꼈지만 제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할수 있는지.. ㅋㅋ 월 천만원??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될까? 이러면서 책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답니다.

그래서 결제를 했는데요. e-book으로 결제를 했어요.

 

 

네이버 블로그 -> 인스타 > 유튜브 순으로 진행되어요

네이버 블로그 설정부분은 거의 아는 내용이라 넘겼고, 그다음 인스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인스타의 팔로우수에 따라 나눠지는 래벨설명과 그에 따른 수입.. 그리고 광고하는 종류설명을 하고요

인스타 설정하는 것과 인스타 TV인 IGTV에 대한 것, 인스타가 페북보다 인기가 있는 이유 등이 나와요.

그리고 유튜브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유튜브 채널 설정, 무료이미지 제공 픽사베이, 포토스케이프,픽슬러, 곰믹스 사용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은 프리미어프로를 추천하고요.. 무료 프로그램은 곰믹스 사용법을 설명해 놨네요.

저는 픽사베이도 포토스케이프도 알고 있던 내용이고 픽슬러는 사용안해봤네요.

그다음 챕터는 디비디비딥이라는 사이트에서 수익내는 방법이에요. 이 책의 목적이 이런걸까요??

디비디비딥 같은 사이트는 잘 몰라서 꺼려지는 사이트은데요. 책으로 설명해주니 함 해보고 싶기도하네요.

그래서 가입은 해봤습니다 ㅋㅋㅋ 좀더 연구를 해봐야겠네요.

그다음으로 에드픽, 텐핑에 대한 설명이 나와요...

 

이책은 마지막 챕터(part6)를 설명하기 위해 나온책같어요?? ㅋㅋㅋ 함 실행해 보고 싶네요...
근데 과연? 얼마나 벌수있을까요?

월 천만원 수익이라...

그렇게 되려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명해지면 되지 않을까요?? 하하하하.

 


다음으로 혼자서도 할수 있는 블로그마케팅 책 리뷰를 쓸게요~

이것은 지금 이책보다 전에 읽었던 책이에요... 그래서 네이버블로그 설정부분은 쉽게 느껴졌나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