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즐기기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캠핑/취사 가능한 해수욕장

by 주워니엄마 2020. 8. 24.

8월15일부터~17일 휴가기간..

시골에는 못가고.. 당일치기 해수욕장으로 가볼까하고

집근처에서 가까운곳이 어디있을까 검색해봤는데

지인은 영흥도 장경리해수욕장을 최근에 갔다왔다고 추천해주었어요

그런데 그보다 앞에 있는 ㅋㅋ 방아머리해수욕장을 함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침에 일찍 출발하자 했지만 늦잠... ㅋㅋ 10시반쯤 짐실코 출발했나봐요.

밀리지 않았으면 더 일찍 도착했을듯한 방아머리 해수욕장

주자창은 공영주차장이 있고, 한곳에 작은 주차장이 있었는데 어찌주차를 잘 했어요~

주차비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입구에서 열체크하고 주소, 전번 쓰고 들어갔어요~

방아머리 해수욕장의 최대 장점~ ㅋㅋ 텐트비 같은걸 안받았다는것,, 저번에 간 하나개해수욕장은 텐트 치는데 만원 받았어요~

여긴 그런게 없어 좋았네요!!

그런데 물은 좀 흙탕물? 이었어요 ㅋㅋ 그런거 아랑곳 안하고 뛰어드는 아들

물도 좋아하고 모래놀이도 좋아하는 주원이~ ㅎㅎ

주원이를 위한 해수욕장 방문!

방아머리해수욕장 도착이 한 1시나 두시 안됐을꺼에요.. 너무 더워서 그냥 앞에있는 칼국수집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그리고 잠깐 텐트에서 취침을 할까했는데 잠을 안자는 주원 ㅋㅋ

그래서 아빠랑 바다로~~~ 한시간 정도 놀았나봐요

그리고 5시쯤 저녁먹을겸 고기를 구워먹었어용~

남편도 남해 출신이라 아장아장 걷기 시작할때부터.. 바다수영을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걸 주원이가 닮은건지~ 물을 넘 좋아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ㅎㅎ 바람소리가 크네요. 주원이 바닷물도 많이 먹었지만 ㅋㅋ

아주 재미있어 했어요.

아마도 여름되면 해수욕장 캠핑을 많이할꺼같아요~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캠핑과 취사를 무료료 즐길수있는 해수욕장 이였어요~

이번주 코로나19로 해수욕장 조기 폐장이라 아쉽지만...

내년에는 ... 맘 놓고 다녔음 좋겠네요..

댓글